KBS1에서 방영하는 일요일 예능 프로그램 KBS 전국노래자랑 2072회 재방송 다시보기 2024.05.19 (일) 2072화 '서울시 동작구 편'으로 꾸며져, 노량진 축구장 특설무대에 15팀의 본선 진출자들이 올라 흥과 끼의 대결을 펼친다 편성표 재방송 시간 회차정보 출연진 에피소드 알아보겠습니다.
KBS 전국노래자랑 회차정보 에피소드
2072회
'서울시 동작구 편'으로 꾸며져, 노량진 축구장 특설무대에 15팀의 본선 진출자들이 올라 흥과 끼의 대결을 펼친다.
서울특별시 동작구 편은 믿고 보는 초대가수 라인업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 트로트계의 전설 설운도의 '마지막의 사랑',
- 자타 공인 트로트 퀸 김용임의 '인생 시계',
- 떠오르는 대세 트로트맨 정다한의 '어허야',
- 국민 트로트 여동생 금잔디의 '인생 샷',
- 트로트계의 차세대 디바 김다나의 '달려라 캔디'까지,
이들이 무대를 한층 후끈하게 달군다.
그런가 하면 서울 동작구 편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진풍경들이 연이어 펼쳐지며 노래 경연과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딸만 여섯 명에 달하는 역대급 딸 부잣집 참가자가 등판해 MC 남희석을 깜짝 놀라게 하는가 하면, 교수님과 아이들로 구성된 사제(師弟) 그룹의 열광적 댄스 무대가 펼쳐진다.
2071회는 '경상남도 거제시 편'으로, 거제스포츠파크 주경기장 특설무대에 15팀의 본선 진출자들이 올라 흥겨운 노래대결을 펼친다.
경상남도 거제시 편은 그 어느때보다 탄탄한 초대가수 라인업으로 가정의 달 5월 안방을 흥겹게 만든다. 마성의 동굴 보이스로 사랑받고 있는 류지광의 '똑같은 사람', 믿고 듣는 이혜리의 '자갈치 아지매', 트롯 야생마 신승태의 '사랑불', 품바여신으로 통하는 김추리의 '멋지다'에 이어 자타공인 트롯거장 배일호의 '아우야'까지, 눈과 귀 모두를 만족시키는 스페셜 공연이 무대의 열기를 후끈하게 달군다.
그런가 하면 거제시 편은 MZ세대의 맹활약이 펼쳐지며, 어르신들의 흐뭇한 미소를 자아낸다.
평균 나이 10.7세인 초등생 요정 4인방이 깜찍한 자태로 '어부바'를 선보이고, 아버지와 함께 반짝이 패션으로 무대에 오른 12살 재간둥이 소년 참가자가 '강남 스타일'과 슬릭백 댄스로 탄성을 유발한다.
또한 택견 지도 선생님 3인조로 구성된 20대 택견여신 3인조가 택견 시범으로 감탄을 자아내는가 하면, '날 봐 귀순'을 열창하며 흥과 절도가 살아있는 무대 매너로 현장을 들썩이게 한다고. 이에 전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흥겨운 경연이 펼쳐진다.
2070회
충북 영동군 편을 방송한다고 밝혔다.
이번 영동군 편에서는 치열한 예선을 통과한 15팀의 본선 진출자들이 무대에 올라 노래 대결을 펼친다. 20대 형제가 부르는 ‘사랑과 우정 사이’부터 70대 어르신의 ‘검정 고무신’, 카페 사장님과 단골 손님의 독특한 조합이 선보이는 ‘촛불잔치’, 요양보호사 친구의 ‘정정정’까지 다양한 무대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국악 단원들이 선보이는 연주와 함께 펼쳐지는 국악 강사의 ‘진도 아리랑’으로 다채로운 무대가 꾸며질 예정이다.
이에 더해, 현역가왕의 주역 윤수현이 ‘니나노’를 열창하는 것을 시작으로, 한일가왕전의 주역 박혜신이 ‘나쁜놈’을 부른다. 조정민의 ‘내게로 와’, 김희재의 ‘우야노’, 미스터트롯2의 안성훈이 부르는 ‘좋다’ 등 쟁쟁한 실력의 인기 트로트 가수들의 스페셜 축하 무대가 마련되어 있다.
영동군 관계자는 “2025 영동세계국악엑스포가 열리는 국악과 과일의 고장 영동군을 홍보하고 영동을 찾는 관광객들과 군민 모두 즐거움이 가득한 화합의 한마당이 될 수 있도록 내실있게 행사를 준비해 전국에 영동의 매력을 알리겠다”라고 전했다.
KBS 전국노래자랑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정보 방송시간
KBS1 일요일 예능 프로그램 KBS 전국노래자랑은 1980년 11월 9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방영 중입니다. 매주 일요일 오후 12시 10분에 본 방송 합니다.
KBS 전국노래자랑은
통해서 다시보기 재방송 가능합니다.
KBS 전국노래자랑 재방송 다시보기 >최신 편성정보 방송시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