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에서 방영하는 월요일 예능 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 8회 재방송 다시보기 2024.06.17 (월) 8화 이성민이 직접 배를 몰고 0.5성급 무인도에서 탈출 편성표 재방송 시간 회차정보 출연진 에피소드 알아보겠습니다.
푹 쉬면 다행이야 회차정보 에피소드
8회
이성민이 직접 배를 몰고 0.5성급 무인도에서 탈출한다.
객실 확장 및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위해 0.5성급 무인도에 모인 ‘안CEO’ 안정환과 일꾼 이성민, 김성균, 배정남, 임현성, 경수진, 김남일의 둘째 날 모습이 펼쳐진다. 스튜디오에서는 붐, 송지효, 김종민, 빌리(Billlie) 츠키가 이들의 하루를 지켜보며 이야기를 나눈다.
‘안CEO’ 안정환은 첫째 날 열일 끝에 0.5성급 무인도 앞마당에 있는 폐양식장에 데크를 설치하고, 외벽에 페인트칠까지 마친 일꾼들에게 새로운 일거리를 제공하며 새로운 노동 지옥을 예고한다.
그러나 안정환과 다른 일꾼들이 그늘막 설치를 위해 모인 시간, 이성민은 혼자 배를 몰고 0.5성급 무인도를 탈출한다. 알고 보니 그는 배 운전면허까지 보유한 능력자. ‘푹다행’ 임직원 중 유일한 배 운전면허 보유자 붐은 고난도 주차까지 해내는 그를 보며 “진짜 잘하는 거다”라고 감탄한다.
직접 해도를 보고 한참을 운전한 끝에 이성민은 사람이 살고 있는 유(有)인도 작은 섬마을에 도착한다. 이곳에서 그는 방앗간에 들러 떡을 먹는 등 일탈을 즐긴다. “10대 때 이후로 가래떡 뽑는 거 처음 본다”
7회
배우 이성민, 김성균, 배정남, 임현성, 경수진, 그리고 김남일을 일일 일꾼으로 초대한다. 스튜디오에는 붐, 송지효, 김종민, 빌리(Billlie) 츠키가 출연해 이들을 지켜보며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이날 이성민은 0.5성급 무인도에서 첫 ‘내손내잡’을 펼친다. 먼저 새참 거리를 찾기 위해 안정환과 바닷가를 찾은 그는 설렘 반, 긴장 반으로 해루질을 시작한다.
내륙인 대구 출신이라는 이성민은 먹을 수 있는 해산물을 척척 구분하는 안정환을 보며 신기해한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송지효는 “바닷가인 구룡포 출신이라서, 어릴 때부터 해산물을 많이 가지고 놀았다”며 숨겨둔 해산물 지식을 대방출한다.
톳, 미역 등을 채집하는 기분을 즐기던 이성민은 난이도를 올려 칠게 잡이에 도전한다.
그러나 칠게를 잡기 위해 돌을 뒤집은 그는, 막상 칠게를 마주하고는 “징그럽다”며 선뜻 손을 내밀지 못한다. 심지어 용기를 내 칠게를 잡았을 때는, 집게에 손가락이 물려 지금까지 들어본 적 없는 아이 같은 비명을 지른다.
6회
‘안CEO’ 안정환 없이 0.5성급 무인도를 운영하게 된 붐과 그가 선택한 일꾼들 박준형, 박지현, 셰프 정호영의 체크인 둘째 날 풍경이 그려진다. 이날 0.5성급 무인도에는 1호 머구리 김대호가 지원군으로 등장한다고 해 기대를 더한다. 스튜디오에서는 안정환이 이들의 운영기를 지켜보며 직원 평가를 하고, 신지, 장예은, 김대호가 함께한다.
이날 0.5성급 무인도 임직원들은 손님들의 마지막 만찬을 위해 바다로 나간다. 이런 가운데 붐과 정호영은 “해루질 하기에 좋지 않은 날”이라는 어촌 계장님의 조언에 따라, 인근 어민의 조업을 돕고 일당으로 갑오징어를 받기로 한다. 잠수가 가능한 김대호, 박준형, 박지현은 머구리 팀을 결성, ‘내손내잡’에 도전한다.
이렇게 나뉜 두 팀은 자연스레 경쟁 구도를 형성한다. 특히 붐과 김대호가 ‘안CEO’ 안정환에게 좋은 평가를 받기 위해 경쟁에 최선을 다한다. 그러나 이들의 의욕과 달리 갑오징어팀도, 머구리팀도 좀처럼 잡히지 않는 해산물에 좌절을 느낀다.
푹 쉬면 다행이야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정보 방송시간
MBC 월요일 예능 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는 2024년 4월 29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방영 중입니다. 매주 월요일 오후 9시에 본 방송 합니다.
푹 쉬면 다행이야는
통해서 다시보기 재방송 가능합니다.
푹 쉬면 다행이야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보기 >최신 편성정보 방송시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