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에서 방영하는 월요일 예능 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 5회 재방송 다시보기 2024.05.27 (월) 5화 임직원 붐이 처음으로 ‘안CEO’ 안정환 없이 0.5성급 무인도 운영에 도전 편성표 재방송 시간 회차정보 출연진 에피소드 알아보겠습니다.
푹 쉬면 다행이야 회차정보 에피소드
5회
임직원 붐이 처음으로 ‘안CEO’ 안정환 없이 0.5성급 무인도 운영에 도전한다. 붐의 첫 0.5성급 무인도 운영에는 박준형, 박지현 그리고 셰프 정호영이 함께한다. 스튜디오에서는 CEO 안정환, 임직원 김대호를 비롯해 코요태 신지와 가수 장예은이 이를 지켜볼 예정이다.
이날 임직원 붐은 ‘내손내잡’을 앞두고 기대에 부푼다. 이미 실력이 검증된 무인도 경력자 박준형과 수산업에 종사한 적이 있는 목포의 아들 박지현이 머구리로 나선 것. 특히 첫 머구리 도전임에도 불구하고 자신만만한 박지현이 어떤 활약을 펼칠지 모두가 궁금해한다.
그러나 ‘내손내잡’이 시작되자, 안정환이 있을 때와는 달리 혼란스러운 상황이 펼쳐진다.
카리스마있게 일을 이끌어가는 리더가 없었기 때문. 잠수를 해야 하는 머구리들이 뭍에서 ‘내손내잡’을 펼치고, 심지어 한 곳으로 몰려다니는 걸 보며 안정환은 “저러면 안 되는데”라며 리더십 부재를 지적한다. 이에 임직원 붐이 수습에 나선다고 해 그의 위기 대처 능력이 어떻게 발휘될지?
4회
안CEO’ 안정환과 일일 일꾼 박항서, 김남일, 몬스타엑스 셔누, 윤태진, 그리고 셰프 레이먼킴의 0.5성급 무인도 운영 둘째 날 풍경이 그려진다. 스튜디오에는 붐, 김병지, 박준형, 아이브 레이가 함께한다.
이날 안정환과 일꾼들은 새로운 포인트에서 ‘내손내잡’을 펼친다. 어촌 계장님께 문어가 많이 나오는 포인트를 추천 받아 원정 해루질에 나선 것. 이번에도 박항서, 김남일, 셔누는 머구리로 변신해 잠수를 하고, 육지조 안정환과 윤태진은 갯바위에서 해산물을 찾는다.
맑은 시야가 확보되는 투명한 에메랄드빛 바다에서 머구리들은 역대급 활약을 보여준다.
특히 첫째날에도 전복을 두 마리나 잡았던 박항서는 이번에도 손을 넣으면 전복을 잡는 데 성공하고, 셰프 레이먼킴으로부터 해삼을 부탁받았던 셔누는 먼 바다로 나가 해삼을 잡는다.
갯바위에서도 안정환과 윤태진이 주꾸미와 소라 등 다양한 해산물을 잡는 등 0.5성급 무인도 개업 이래 최대 수확을 달성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3회
수영선수 출신 몬스타엑스 셔누가 '푹 쉬면 다행이야'에서 인생 처음으로 '머구리'에 도전한다. 안CEO 안정환이 운영하는 0.5성급 무인도에 박항서, 김남일, 몬스타엑스 셔누, 윤태진이 일일 일꾼으로 출격해 시청자 손님들을 맞이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스튜디오에는 붐, 김대호, 박준형, 김병지, 아이브 레이가 출연한다.
이날 0.5성급 무인도 두 번째 체크인을 앞두고 '안CEO' 안정환과 일꾼들은 식재료를 구하기 위해 바다로 나간다. 이때 지난 방송에서 '머구리'(잠수를 전문으로 물질하는 남자)에 도전했던 김남일을 비롯해 자칭 '진주 가물치' 박항서, 그리고 수영 선수였다는 몬스타엑스 셔누가 머구리로 변신한다.
0.5성급 무인도에서 처음 시도하는 '삼(3)머구리' 체제에 기대가 모이는 가운데, 이들은 3인 3색 '내손내잡'을 펼친다. 그중 셔누는 혼자 깊은 바다로 향하며 수영 선수 출신 다운 발군의 실력을 뽐낸다. 지켜보는 모두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셔누의 '내손내잡' 현장이 궁금해진다.
그런가 하면 해안가의 박항서와 김남일은 두 사람만의 대결을 펼친다는데. 축구인으로서 승부욕이 발동한 두 사람은 계급장을 떼고 오직 해루질 실력으로 서열을 가린다.
“어릴 때 수영을 많이 해 별명이 진주 가물치”라고 자신하는 박항서와 “아무래도 감독님보다는 내가 젊다”고 승리를 확신하는 김남일. 자존심을 건 대결 끝에 두 사람 중 누가 승리했을지?
푹 쉬면 다행이야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정보 방송시간
MBC 월요일 예능 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는 2024년 4월 29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방영 중입니다. 매주 월요일 오후 9시에 본 방송 합니다.
푹 쉬면 다행이야는
통해서 다시보기 재방송 가능합니다.
푹 쉬면 다행이야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보기 >최신 편성정보 방송시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