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에서 방영하는 화요일 예능 프로그램 틈만나면 4회 재방송 다시보기 2024.05.14 (화) 4화 게스트 '틈 친구'로 배우 안보현이 출격해 망원동 한강공원 서울함을 지키는 퇴역하신 대령님 편성표 재방송 시간 회차정보 출연진 에피소드 알아보겠습니다.
틈만나면 회차정보 에피소드
4회에는 게스트 '틈 친구'로 배우 안보현이 출격해 망원동 한강공원 서울함을 지키는 퇴역하신 대령님, 정겨운 동네에서 미술 교습소를 차린 선생님, 해외 출장 간 남편이 혼자 있을 아내를 위해 신청한 태권도 학원장님의 틈새 시간을 함께 한다. 이 가운데 태권도 2단 보유자 유연석과 복싱 선수였던 안보현이 유독 공 앞에서 연약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선사한다.
유재석, 유연석, 안보현은 한강공원에 있는 서울함에서 '함상 족구' 미션에 도전했다. 이는 해군들이 틈새시간을 활용해 즐기는 스포츠로 흔들리는 바다 위에서 공을 네트에 묶은 채 족구 대회를 하는 것. 유연석과 안보현은 "안 씨끼리 잘해보자"라며 안 씨 가문의 명예를 걸고 의기투합했다.
미션이 시작되자 안보현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모든 신체 부위를 활용해 공을 넘기지만, 공이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튕겨 나가면서 구기종목 최약체임을 인증했다. 급기야 안보현은 "제가 평소에 멀미를 해서 힘들어요"라며 정박되어 있는 서울함 핑계를 대 폭소를 자아냈다.
이어 유연석은 족구 미션 중 구두를 벗고 맨발 투혼을 선택해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가 "운동화를 신고 왔어야 했는데"라고 말하더니 미션 수행을 위해 과감히 신발을 벗어던진 것. 그러나 그가 서 있는 곳은 맨땅이 아닌 햇빛에 달아 있던 갑판. 유연석은 신발을 벗자마자 뜨거운 갑판 위에서 춤을 추듯 발을 동동 굴리며 "발이 너무 뜨거워"라며 헐랭한 모습으로 웃음을 터트렸다.
급기야 유연석은 "전국에 있는 족구 동호인들이 진짜 한심하게 쳐다보겠어요"라며 자포자기의 모습을 보이지만 끝까지 신발을 벗은 채 족구에 임하는 투혼을 발휘했다.
3회는 틈친구로 아이브의 안유진이 합류해 게임의 요정다운 하드캐리로 2MC 유재석, 유연석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다. 특히 이 과정에서 유재석과 유연석이 아이브의 ‘해야’ 챌린지에 적극 동참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날 안유진이 “2003년생. 만 20살”이라고 말하자 유연석은 “난 03학번”이라고 응수해 모두를 파안대소하게 한다. 이어 유연석은 “라일락을 보면 이문세 '라일락'이 생각나지”라고 하자 안유진은 “아이유 선배님의 '라일락'이 생각나죠”라고 하고 유재석이 “'붉은 노을'은?”이라고 하자 유연석과 안유진 모두 빅뱅을 꼽아 가까스로 세대 차이를 봉합시키는 데 성공한다.
서울 놀러 온 삼촌과 놀아주는 조카 분위기에 안유진은 “어르신 예쁘셔. 예쁘셔”라며 유연석을 놀리자 유연석과 유재석은 아이브의 ‘해야’ 챌린지를 완벽 소화하며 20대 못지않은 풋풋함을 내뿜는다.
먼저 안유진은 손으로 해를 만드는 동작에 이어 해를 입으로 깨무는 듯한 깨물 하트까지 선보이며 ‘해야’의 포인트 안무를 전수한다.
깨물 하트 안무가 등장하자 유재석은 쑥스러워하며 “이건 우리가 하기엔 좀…”이라고 하며 머뭇거리자 마치 이 순간을 기다려온 유연석은 표범같이 “형 이 안무는 형이 특화되어 있네. 형의 구강구조가”라고 밝혀 깨물 하트의 특화 연예인으로 돌출입 유재석을 꼽으며 그간의 서러움을 한 방에 날린다.
이에 유재석은 차마 유연석에게 항의를 못 한 채 특유의 웨이브와 구강구조를 활용한 ‘해야 챌린지’를 완벽하게 완성한다.
2회는 '틈친구'로 배우 조정석이 합류해 2MC 유재석, 유연석과 충무로와 남산 일대를 누비며 틈새 행운을 전한다. 세 사람은 재석, 연석, 정석으로 '삼석' 케미를 이루며 믿고 보는 케미를 대폭발 시키는데, '틈주인(신청자)'인 경로당 어르신을 만나 화투 삼매경에 빠진다.
유재석, 유연석, 조정석은 틈 시간에 화투를 치신다는 어르신들의 말에 홀려 화투대결을 펼친다. 세 사람이 오자 어르신들이 이들을 격하게 반기며 감춰둔 화투판을 돌연 꺼낸다.
세 사람은 어느새 자신들의 손에 들려 있는 화투패에 당황하면서도 물 흐르듯 자연스럽게 어르신들과 화투 삼매경에 빠져 웃음을 자아낸다.
이에 조정석은 "화투패는 이렇게 딱 쳐야지. 그래야 맛이 있잖아요"라며 고수의 향기를 물씬 풍긴다. 조정석은 어르신 손에 이끌려 어쩔 수 없이 화투를 잡았지만 어느새 화투판을 휩쓸어 놀라움을 선사한다. 조정석은 "둘 다 피박이시고, 저는 고!"라며 맹활약을 펼쳐 감탄을 자아낸다.
이 가운데 조정석이 특유의 익살스러움으로 어르신들을 단숨에 사로잡는다고 해 눈길을 끈다. 조정석은 어르신들이 게임 초반에 포기할 기세를 보이자 돌연 의자 위로 올라가 설득을 펼친 것. "자 어르신들~ 이게 뭐냐면 우리가 3점이고, 상대는 피박이에요. 투고 갈까요? 말까요?"라며 마치 방문판매에 나서는 판매왕에 빙의한 마냥 어르신들이 잘 아는 화투에 비유하며 게임 룰을 설명한다.
이에 조정석은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며 어르신들의 마음을 홀리는 '타짜의 정석'에 이은 '설득의 정석'까지 완벽한 모습을 선보인다.
틈만나면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정보 방송시간
SBS 화요일 예능 프로그램 틈만나면은 2024년 4월 23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방영 중입니다.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20분에 본 방송 합니다.
틈만나면은
통해서 다시보기 재방송 가능합니다.
틈만나면 재방송 다시보기 >최신 편성정보 방송시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