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틈만나면 14회 재방송 다시보기

SBS에서 방영하는 화요일 예능 프로그램 틈만나면 14회 재방송 다시보기 2024.11.26 (화) 유재석은 평소와 다른 뻣뻣한 김희원의 리액션 편성표 재방송 시간 회차정보 출연진 에피소드 알아보겠습니다.

 

 

 

 

 

틈만나면 회차정보 에피소드

 

 

 

 

14회

유재석은 평소와 다른 뻣뻣한 김희원의 리액션에 “10년 전 런닝맨 때하고 다르다. 너무 뻣뻣하다. 이거 감독 이슈 아니냐”고 의혹 제기에 나서 김희원을 진땀 나게 한다. 

 

이에 김희원은 “절대 아니다. 아침에 담이 심하게 와서 거동이 불편하다”라며 상세한 해명에 나서 의혹 차단에 나선다.

 

이에 주지훈은 “요새는 그럴 나이다. 자고 일어난 후 아프면 그러려니 한다. 심지어 저는 하품하다가 목에 쥐가 난다”라고 ‘웃픈’ 경험담을 토로해 모두를 박장대소하게 한다.

 

 

 

 

13회

채수빈이 유재석, 유연석의 장난기를 보여준다.

채수빈은 전날 촬영으로 걸걸 해진 목소리로 등장해 유재석의 장난기를 발동시킨다.

채수빈이 시작부터 “목은 괜찮아졌는데, 그동안 예능에 안 나온 지 오래됐다. 제가 낯가림이 심하다”라며 예능 울렁증을 고백한다.

 

 

 

 

유재석은 “예능을 안 해봐서 어려운 거다. 수빈 씨 혹시 지금 어려운가요?”라며 츤데레 면모로 장난기를 드러내 채수빈을 폭소케 한다.

 

그런가 하면 유재석과 채수빈이 못 말리는 ‘사투리 남매 케미’를 폭발시킨다.

게임 앞에서 한없이 초조해진 채수빈이 “오빠, 할겨?”라며 다급한 가운데 사투리를 쏟아낸 후 “엄마가 충청도 분이다. 급하면 사투리가 나온다”라고 해명하자 그때부터 유재석의 사투리 본능에 불을 지핀다.

 

 

 

12회

유재석, 유연석, 지창욱이 뮤지컬 공연장을 찾는다. 

‘뮤지컬 유경험자’ 유연석과 지창욱이 공연의 비하인드를 털어놓는다.

 

지창욱은 “인문계 고등학교 나와서 공부만 하다가 얼결에 연극 영화과에 붙게 됐는데, 1학년 내내 학사 경고를 받았다. 1개 빼고 모두 F를 받은 후 안되겠다 싶어서 휴학하고 오디션을 봤다”라며 험난했던 데뷔기를 고백한다.

 

유재석이 대학로에서 남다른 감회를 드러낸다고 해 눈길을 끈다.

유재석은 “여기서 최근에 진주 공연 ‘어쩌면 해피엔딩’을 관람했다. 처음 가 봤는데 너무 좋았다”라며 ‘의리남’ 면모를 빛내 유연석, 지창욱의 감탄을 산다.

 

 

 

틈만나면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정보 방송시간

 

 

 

 

SBS 화요일 예능 프로그램 틈만나면은 2024년 4월 23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방영 중입니다.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20분에 본 방송 합니다.

 

 

틈만나면은

 

웨이브

 

통해서 다시보기 재방송 가능합니다.

 

 

틈만나면 재방송 다시보기 >최신 편성정보 방송시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