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선의 사랑꾼 54회 재방송 다시보기

TV조선에서 방영하는 월요일 예능 프로그램 조선의 사랑꾼 54회 재방송 다시보기 2024.08.12 (월) 54 청송 심씨 종친 모임에서 ‘심현섭 결혼 추진 위원회’의 2대 후원회장 선거가 열린다 편성표 재방송 시간 회차정보 출연진 에피소드 알아보겠습니다.

 

 

 

조선의 사랑꾼 회차정보 에피소드

 

 

 

54회

청송 심씨 종친 모임에서 ‘심현섭 결혼 추진 위원회’의 2대 후원회장 선거가 열린다. 전국의 청송 심씨가 모인 종친회에서 사회자는 “심혜진 고모님께서 많은 애정으로 애를 쓰셨는데 후원회장에서 물러나셨다”고 선언했다. 모두 아쉬움이 가득한 가운데, 공석이 된 후원회장을 맡아줄 새로운 인사 발굴이 시작됐다.

 

‘제2대 후원회장’의 후보로 개그맨 심형래, 전 레슬링 선수 심권호, 그리고 이천수의 아내이자 모델인 심하은 등 쟁쟁한 심씨들이 출격했다.

 

심형래는 “심현섭이가 결혼에 성공할 수 있도록. 잘 살 수 있게끔 보필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심권호는 “차분하게 있으면 결혼 성공할 거다”라고 심현섭에게 직접 조언을 건네, 이미 ‘후원회장’이 된 듯한 모습을 보였다.

 

마지막으로 심하은은 “살아온 모든 경험치를 쏟아부어서 후원회장을 맡아, 결혼을 성사시켜보겠다”라며 당찬 각오를 전했다.

 

‘심고모’ 심혜진의 뒤를 이을 ‘결.추.위’ 2대 후원회장은 과연 누가 될 것인지?

 

 

 

53회

줄리엔강 박지은 부부가 이순재의 연극에 초대받아 응원차 연습실에서 이순재, 그리고 고두심과 만난다.

줄리엔강은 과거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을 통해 이순재와 오랜 인연을 맺었다. 박지은은 "저희 결혼식 사진이에요"라며 외국 분위기로 화제였던 결혼식 현장을 자랑했다. 

 

박지은은 "줄리엔이 주례를 이순재 선생님께 부탁드리고 싶어 했다"며 아쉬움을 전했다. 이에 이순재는 "내 연락처를 몰랐을 텐데…알았으면 내가 주례 맡아 줬지"라며 이야기했다.

 

 

 

 

신혼 생활을 즐기고 있는 줄리엔강은 "결혼 생활 오래 하셨으니까 저희한테 조언 주실 수 있을까요?"라며 결혼 58년 차 이순재에게 부탁했다.

 

이순재는 "살다 보면 다투는 날도 있겠지만 그날 밤을 넘기면 안 돼. 그날 밤에 해결해야 해. 절대 등 돌리고 자지 말고 딱 붙어 자"라며 의미심장한 손짓 발짓을 선보였다. 여기에 고두심도 "뭔지 알지?"라며 눈짓을 보냈다.

 

 

 

52회

‘심고모’ 심혜진 앞에서 여자친구 영림 씨에 대한 진심을 고백하는 심현섭의 모습이 공개된다. 

 

심혜진이 “어떤 면에서 프러포즈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라고 묻자, 심현섭은 “카페 회전문 들어갈 때부터 (그녀가) 좋아져 버렸어요”라고 답했다.

 

그는 “늘 제 머릿속에 있던 건 ‘소백남’이잖아요. 소개팅 백 번 넘게 한 남자... 그렇지만 그동안 외로웠던 건 사실이에요. 근데 그녀를 만나고 완전히 다른 거예요”라며 영림 씨를 만난 뒤 외로웠던 일상이 완전히 바뀌었다고 밝혔다.

 

누구보다 다정하게, 같이 웃어주며 자신의 로망을 실현시켜준 영림 씨에 대해 심현섭은 “누가 선물을 주신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고 털어놨다.

 

 

조선의 사랑꾼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정보 방송시간

 

 

 

 

TV조선 월요일 예능 프로그램 조선의 사랑꾼은 2022년 12월 26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방영 중입니다.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에 본 방송 합니다.

 

조선의 사랑꾼은

>네이버시리즈온

>티빙

>넷플릭스

>조선의 사랑꾼 공식 홈페이지

서비스 통해 다시보기 재방송 가능합니다.

 

조선의 사랑꾼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보기 >최신 편성정보 방송시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