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STORY 에서 방영하는 월요일 예능 프로그램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 4회 재방송 다시보기 2024.11.25 (월) 주병진은 설레는 마음으로 편성표 재방송 시간 회차정보 출연진 에피소드 알아보겠습니다.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 회차정보 에피소드
4회
주병진은 설레는 마음으로 "신선하다. 이렇게도 맞선이 이뤄지는구나. 골프장에서 운동하면서 공을 함께 칠 수 있다는 것이 너무 좋았다"고 말했다.
미리 와서 맞선녀를 기다린 주병진.
그는 "세 번째에는 가슴 떨리는 만남이 될 거 같다는 생각이 든다. 이번에는 어떤 사람일까 하는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뒤이어 주병진의 세 번째 맞선녀가 등장했다.
긴 머리의 헤어스타일을 한 맞선녀는 청순한 매력을 자랑해 기대를 모았다.
3화
변호사 신혜선과 함께하는 주병진의 두 번째 맞선 현장과 박소현의 첫 맞선남과의 데이트가 방송된다.
실내 카페였던 첫 만남 장소를 나와 시장을 거닐며 소탈한 데이트를 즐긴 주병진과 신혜선의 저녁 데이트가 공개될 예정으로 눈길을 끈다.
저녁 시간이 깊어져 한 포장마차에 자리를 잡는데, 오전부터 함께 하루 종일을 같이 한 두 사람은 무르익은 분위기 속 진심을 나눈다.
남자 친구가 생기면 하고 싶었던 버킷리스트에 포장마차 데이트가 있다는 신혜선의 말에 주병진은 “제가 남자 친구예요…?”라고 설레는 마음을 표해 보는 이들의 연애 세포를 떨리게 만든다.
2회
주병진의 첫 맞선 상대 최지인과의 만남과 함께 두 번째 맞선 상대와의 데이트가 공개된다.
첫 번째 맞선 상대인 화가 최지인과의 데이트가 계속되는 가운데, 최지인의 깜짝 선물이 등장한다.
주병진의 마음을 녹인 선물은 바로 알밤.
자신을 만나기 전부터 자신을 생각하는 러블리한 소녀다운 모습에 주병진의 마음이 풀어지며, 이어지는 최지인의 무장해제 리액션에 두 사람은 가까워진다.
이곳저곳을 거닐며 다정하게 사진을 찍고 추억을 남기는 두 사람은 남산 소재의 루프탑에서 저녁을 맞는다.
호칭 정리를 제안하는 최지인은 자신 역시 방송 근무 경력이 있다고 말해 주병진을 깜짝 놀라게 한다.
공통된 주제를 통해 두 사람의 호칭은 ‘선배님’으로 물 흐르듯 정해진다.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정보 방송시간
tvN STORY 월요일 예능 프로그램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는 2024년 11월 4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방영 중입니다. 매주 월요일 오후 8시에 본 방송 합니다.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는
통해서 다시보기 재방송 가능합니다.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 전체 회차정보, 에피소드, 하이라이트, 예고편은
에서 확인, 무료 시청 가능합니다.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보기 >최신 편성정보 방송시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