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십세기 힛트쏭 216회 재방송 다시보기

KBS Joy에서 방영하는 금요일 예능 프로그램 이십세기 힛트쏭 216회 재방송 다시보기 2024.05.17 (금) 216화 '젊음을 노래하다! 추억의 가요제 편성표 재방송 시간 회차정보 출연진 에피소드 알아보겠습니다.

 

 

 

 

이십세기 힛트쏭 회차정보 에피소드

 

 

 

216회에서는 '젊음을 노래하다! 추억의 가요제 힛-트쏭'을 주제로 가요제 대표곡들을 소개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러블리즈 출신 이미주가 등장해 김희철과 호흡을 맞춘다. 특히 김희철은 미주를 “대한민국 예능 4대 천왕”이라며, “강호동, 유재석, 신동엽 그리고 미주”라고 소개한다. 

 

이날 스튜디오에서는 미주는 김희철과 끊이지 않는 티키타카로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학창 시절 좋아했던 음악을 묻는 김희철의 질문에 “슈퍼주니어”라고 답하며 고정MC를 노리며 아부했다. 하지만 좋아했던 멤버는 김희철이 아닌 '동해'라 밝히며 김희철을 당황하게 했다.

 

주제와 관련해 그 시절 가요제는 압도적인 시청률로 그 시절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라고 언급한다. 이에 미주는 “프로듀스 101이나 미스터트롯 같은 느낌”이냐며 공감하려 노력했다. 이에 김희철은 “가요제는 완전한 일반인, 아마추어가 본인들이 만든 곡으로 참여”한다며 설명했다.

 

이날 85년 강변가요제에 입상한 박미경의 '민들레 홀씨 되어(1985)'가 언급되었다. 청순미 가득했던 박미경의 자료화면이 공개되자 미주는 “제가 알고 있는 박미경선배님이랑 다르다”며 “보자마자 깜짝 놀랐다”

 

현재 활동하는 가수 중 주현미, 장윤정은 물론 쿨의 유리도 가요제 출신임이 공개되자 스튜디오는 술렁였다. 당시 호박스라는 팀으로 '상상속으로'라는 곡으로 94년 강변가요제에 출전했지만 입상에는 실패했다고 한다.

 

이십세기 힛트쏭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정보 방송시간

 

 

 

KBS Joy 금요일 예능 프로그램 이십세기 힛트쏭은 2020년 3월 27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방영 중입니다.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30분에 본 방송 합니다.

 

이십세기 힛트쏭은

네이버시리즈온

티빙

서비스 통해 재방송 다시보기 가능합니다.

 

이십세기 힛트쏭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보기 >최신 편성정보 방송시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