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에서 방영하는 수요일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 242회 다시보기 재방송 2024.05.01 (수) 242화 땅으로 시를 쓰는 우리 땅의 조경가 정영선과 217만 구독자를 보유한 여행 크리에이터 빠니보틀 그리고 ‘더 글로리’에 이어 ‘눈물의 여왕’까지 이 시대 가장 핫한 배우로 떠오른 배우 박성훈 편성표 재방송 시간 회차정보 출연진 에피소드 알아보겠습니다.
유 퀴즈 온 더 블럭 회차정보 에피소드
242회에는 땅으로 시를 쓰는 우리 땅의 조경가 정영선과 217만 구독자를 보유한 여행 크리에이터 빠니보틀 그리고 ‘더 글로리’에 이어 ‘눈물의 여왕’까지 이 시대 가장 핫한 배우로 떠오른 배우 박성훈이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화제를 모았던 조세호의 결혼 발표 현장이 공개된다. ‘유 퀴즈’를 통해 자신의 결혼 소식을 가장 먼저 전하려고 했던 조셉 조세호는 결혼식 날짜를 최초로 발표한다. 큰 자기 유재석은 물론, 단 한 명의 아쉬움 없이 축하와 축복이 쏟아진 현장이 이날 방송을 통해 여과 없이 공개될 예정이다.
한국 최초의 여성 기술자이자 한국 1세대 조경가 정영선 자기님의 이야기도 관심을 모은다. 예술의 전당, 선유도 공원부터 아모레퍼시픽 신사옥, 디올 성수 등 MZ 사로잡는 럭셔리 정원까지, 대한민국 현대사 그 자체인 정영선 자기님의 활약상이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의 입을 떡 벌어지게 만든다.
파죽지세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배우 박성훈이 가슴 뜨거워지는 반전의 인생 스토리를 전한다. 박성훈은 ‘하나뿐인 내편’의 장고래, ‘더 글로리’의 전재준 그리고 ‘눈물의 여왕’의 윤은성까지 맡은 역할마다 혼연일체의 연기를 선보이며 활약 중이다.
tvN 드라마 역대 시청률 1위를 달성한 ‘눈물의 여왕’에서 광기의 빌런으로 활약한 박성훈은 ‘눈물의 여왕’ 합류 비하인드 대방출은 물론 지독한 악역 연기 비법을 공개한다. 김수현, 김지원과 함께한 촬영 비화도 아낌없이 공개한다.
241회에는 '전국 요구르트 판매왕' 김선란 매니저와 이글스의 영원한 52번 김태균 해설위원과 뼛속까지 '주황색 피' 최양락 그리고 '쓰레기 아저씨'로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한 김석훈이 출연한다.
먼저 우리나라에서 요구르트를 제일 많이 판매한 '영업의 신' 김선란 매니저가 전국 매출 1위를 달성한 비결을 풀어낸다. 김선란 자기님은 220원짜리 요구르트 한 병으로 연 매출 2억 3천만 원을 기록한 주인공. 판매 경력 14년 차인 김선란 자기님은 판매 일을 시작하게 된 계기부터 전국 매출 1위에 힘입어 명예의 전당 시상식 레드카펫까지 밟은 소회 등을 이야기한다. 여기에 매일 새벽 4시에 출근해 인구 3천명의 작은 구역에서 전국을 재패한 판매왕의 비결에 관심이 쏠린다.
다음으로 이글스의 '52번' 영구결번 레전드 김태균 해설위원과 뼛속까지 주황 피인 이글스 골수 팬 최양락이 '유 퀴즈'의 문을 두드린다.
한화이글스는 2024 시즌 개막 후 7연승을 달리며 선두까지 치고 올라갔지만 이후 한 달 만에 하위권으로 떨어졌다. 한화 이글스의 전신인 빙그레 이글스 시절부터 유구한 팬심을 이어온 최양락은 이에 대해 솔직한 심정과 함께 섭외 당시 '유 퀴즈' 작가와 나눈 문자를 공개한다.
이글스의 역사이자 상징인 김태균 해설위원은 '캡틴'으로서 느낀 책임감과 은퇴를 결심하게 된 계기까지 현역 시절의 모든 것을 이야기한다.
마지막으로 '쓰레기 아저씨'로 제2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는 김석훈이 드디어 '유 퀴즈'에 출격한다.
김석훈은 예능 섭외가 쏟아지는 요즘, '유 퀴즈'에서만 연락이 안 온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화제의 발언 이후 드디어 '유 퀴즈'에 출연한 김석훈은 72년생 동갑내기이자 서울예대 91학번 동문인 '큰 자기' 유재석과 시작부터 남다른 케미를 보이며 솔직한 입담으로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240회에는 '짱구 엄마' 목소리의 주인공인 강희선 성우, '푸바오 작은 할부지' 송영관·'푸바오 이모' 오승희 사육사, 2002 월드컵 국가대표감독 거스 히딩크와 절친 서울시립교향악단 얍 판 츠베덴 음악감독이 출연한다.
먼저 샤론 스톤, 줄리아 로버츠, 지하철 안내방송, 짱구 엄마 목소리의 주인공으로 유명한 성우 강희선 자기님을 만나본다. 올해로 성우 46년 차인 강희선 자기님은 즉석에서 직접 샤론 스톤, 짱구 엄마, 지하철 대사를 선보여 현장을 놀라게 했다. 뿐만 아니라 큰자기, 아기자기를 위해 직접 발음 교정법까지 전수한 것으로 전해져 관심을 모은다.
과거 암 투병 사실을 고백했던 강희선 자기님은 "항암 치료를 47번이나 받았다"라고 밝히며 투병 중에도 직업적 사명을 지키며 녹음에 임한 사연을 들려준다. 또한 26년을 함께한 '짱구 엄마' 봉미선에게 특별한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바오 가족을 지키는 송영관&오승희 사육사의 이야기도 감동을 전한다. 한국에서 신드롬 급 인기를 누리던 푸바오는 만 4세 이전에 중국으로 이동해야 한다는 '자이언트 판다 보호연구 협약'에 따라 태어난 지 1354일 만인 지난 3일 한국을 떠났다
'푸바오 작은 할부지' 송영관 사육사와 '푸바오 이모' 오승희 사육사가 푸바오와 보낸 날들을 이야기하며 행복했던 추억을 되새긴다. 이와 함께 지난 2일 모친상을 당했음에도 푸바오와 동행을 결정했던 강철원 자기님이 깜짝 출연, 에버랜드 출발부터 중국 도착까지 함께한 모든 과정을 들려준다.
마지막으로 2002 월드컵 4강 신화를 쓴 히딩크 감독과 서울시립교향악단 얍 판 츠베덴 음악감독이 특별한 우정을 공개한다. 히딩크 감독은 절친인 얍 음악감독과의 인연을 풀어낼 예정. 히딩크 감독과 현존 최고의 지휘자로 꼽히는 얍 음악감독의 티키타카와 리더십 이야기도 흥미를 이끈다.
유 퀴즈 온 더 블럭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정보 방송시간
tvN 수요일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2018년 8월 29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방영 중입니다.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5분에 본 방송 합니다.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통해서 다시보기 재방송 가능합니다.
유 퀴즈 온 더 블럭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보기 >최신 편성정보 방송시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