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 115회 재방송 다시보기

채널A에서 방영하는 수요일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 115회 재방송 다시보기 2024.05.22 (수) 115화 에녹의 리드하에 경주 투어를 즐기는 손태진과 마리아의 케미 폭발한 하루가 펼쳐진다 편성표 재방송 시간 회차정보 출연진 에피소드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 회차정보 에피소드

 

 

 

 

 

 

115회에서는 에녹의 리드하에 경주 투어를 즐기는 손태진과 마리아의 케미 폭발한 하루가 펼쳐진다.

 

이날 세 사람은 “신라 한복 입고 인생샷을 찍고 싶다”는 마리아의 ‘버킷리스트’를 들어주기 위해 한복을 곱게 차려입고 경주 명소를 방문한다. 이후 곳곳에서 인생샷을 찍은 이들은 황리단길에 들어서는데, 어디선가 음악 소리가 들리자 홀린 듯이 그곳으로 향한다.

 

현장에선 한 뮤지션 팀이 버스킹 중이었는데, ‘마에손 삼남매’를 알아본 시민들은 이들에게 노래를 요청한다. ‘마에손 삼남매’는 쑥스러워하면서도 시민들의 요청에 화답하고자 마이크를 잡는다.

 

직후, ‘둥지’를 시작으로 열띤 라이브를 선사해 “앵콜” 요청을 받는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멘토군단’ 한고은은 손태진을 향해 “나, 이런 생각을 헸어. 태진 씨의 아내 될 사람은 얼마나 행복할까? 저런 노래를 평생 들으며 살 것 아냐”라고 ‘대리 설렘’을 폭발시킨다.

 

멋과 흥이 가득한 경주 여행을 한껏 즐긴 ‘마에손 삼남매’는 저녁이 되자, 한 식당으로 향한다. 그런데 맛집 간판을 본 손태진은 갑자기 얼음이 되더니, “나 못 들어가…”라고 하소연한다. 급기야 눈가까지 촉촉해지는데, 마리아는 “와! 홍어다”라고 외치더니 냅다 식당 안으로 돌진해 웃음을 안긴다.

 

 

 

 

114회

에녹이 소녀시대 수영의 언니 최수진과 두 번째 데이트에 나선다.

 

이날 한 공원에서 에녹은 벤치에 앉아 누군가를 기다린다. 잠시 후 나타난 사람은 앞서 이태원 데이트를 함께했던 최수진. 두 사람의 설레는 투샷에 '스튜디오 멘토군'단은 난리법석을 떨고, 급기야 장영란은 박수를 치며 “본인이 알아서 '자만추'하니까 난 너무 고마워~”라고 열혈 응원한다.

 

 

 

 

 

 

모두의 뜨거운 관심 속, 에녹은 최수진과 자연스럽게 산책을 한다. 그러다, “지난 번 우리 만나고 난 뒤에 주위서 별 얘기 없었어?”라고 슬쩍 묻는다. 최수진은 “다들 엄청 웃지. 오빠랑 나를 너무 잘 아니까~”라고 입을 연 뒤, “그때 수영이랑 전화했잖아?”라며 친동생인 소녀시대 수영을 언급한다.

 

이어 “수영이가 그때 마사지를 받는 중이었다고, 그래서 엄청 당황했다고 하더라”고 설명한다. 에녹은 “아, 그래서 목소리가 약간 나른했었구나”라며 웃는다


뒤이어 에녹은 첫 번째 데이트 코스로 이동한다. 그런데 갑자기 비가 내리자, 에녹은 곧장 자신의 청재킷을 벗더니 '재킷 우산'을 만들어 최수진의 머리 위에 씌어 준다. 

 

마치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로맨틱한 상황에 '멘토군단'은 “어머 어떡해~”라며 물개박수를 친다. 최수진도 쑥스러워하면서도 에녹의 스윗한 배려심에 행복한 미소를 짓는다.

 

 

 

113회에서는 심형탁이 방송인 사유리와 41개월 된 아들 젠을 집으로 초대해 '아빠 육아'에 도전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심형탁은 “남편에서 아빠로 넘어가기 전에, 아빠 육아가 힘들다고들 하는데 전 잘할 자신이 있다”며 사유리와 젠을 초대한 이유를 밝힌다. 그러면서 “아이의 시선에서 놀아주는, 친구 같은 아빠가 되고 싶다”는 로망을 내비친다.

 

잠시 후, 사유리와 젠이 도착하고, 심형탁은 '하트 눈'을 뜨면서 두 사람을 반긴다. 그러나 심형탁은 곧장 집안 곳곳을 뛰어다니며 노는 젠의 강철 체력과 텐션에 입을 떡 벌리며 '말.잇.못'한다. 사유리는 “군대를 갔다고 생각하라”, “남자 아이 육아는 진짜로 체력이 필요하다”라고 강조한다.

 

그러면서 “오빠(심형탁)는 딸을 갖고 싶냐? 아들을 갖고 싶냐?”라고 묻는다. 심형탁은 “솔직히 난 딸”이라고 하더니, “이름도 미리 지어놨다”고 미래의 딸과 아들의 이름을 공개한다.

 

두 사람이 이야기를 나누는 사이, 젠은 심형탁이 애지중지하는 인형으로 다가가 이를 덥석 집는다. 사유리는 깜짝 놀라지만, 젠은 “만져도 되나요?”라며 사랑스럽게 묻는다. 모두의 우려와 달리, 심형탁은 “가지고 놀아도 좋아요”라고 답한 뒤 “너무 예쁘잖아”라며 '꿀 뚝뚝' 눈빛을 보낸다.

 

 

 

 

이후로도 심형탁은 젠의 최애 간식인 팝콘을 직접 만들어주는 것은 물론, 각종 장난감과 도깨비 놀이 등으로 젠을 사로잡아 '준비된 아빠'임을 몸소 증명한다. 급기야 젠의 기저귀까지 척척 갈아, “진짜 좋은 아빠가 될 거 같다!”라는 스튜디오 멘토군단의 칭찬을 받는다.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정보 방송시간

 

MBN 수요일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  2022년 1월 9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방영 중입니다.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30분에 본 방송 합니다.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은

네이버시리즈온

티빙

통해서 다시보기 재방송 가능합니다.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보기 >최신 편성정보 방송시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