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 112회 재방송 다시보기

by 캠핑캠 2024. 5. 1.

채널A에서 방영하는 수요일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 112회 다시보기 재방송 2024.05.01 (수) 112화  에녹이 뮤지컬 배우 최수진을 만나 모처럼 식사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공개 편성표 재방송 시간 회차정보 출연진 에피소드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 회차정보 에피소드

 

 

 

 

112회에서는 에녹이 뮤지컬 배우 최수진을 만나 모처럼 식사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에녹은 홍석천이 개업한 포토 스튜디오를 들린 뒤, “(한 작품에서) 입을 맞췄던 그녀와 약속이 있다”며 인근의 레스토랑으로 향한다. 이에 에녹의 ‘연애코치’를 자처한 홍석천도 동행하고, 두 사람은 미리 와서 기다리던 뮤지컬 배우 최수진을 보자마자 반갑게 인사한다. 

 

특히 홍석천은 “수영이는 잘 있어?”라고 의외의 친분을 드러내 ‘스튜디오 멘토군단’을 놀라게 한다. 최수진이 소녀시대 수영의 친언니임을 알게 된 이승철과 문세윤은 “처제가 소녀시대?”라며 너스레를 떨고, 장영란은 “이번엔 꼭 잘됐으면 좋겠다~”라고 과몰입한다.

 

훈훈한 인사 후 자리에 앉은 에녹은 최수진을 향해 “왜 이렇게 예쁘게 하고 왔냐?며 ‘플러팅’을 날린다. 홍석천 역시 “에녹이 알고 보니 은근히 매력덩어리다~”라면서 두 사람을 엮으려 한다.

 

그런데 에녹은 의외의 실수를 범해 홍석천에게 지적을 당한다. 당황한 에녹은 “내가 너무 긴장한 것 같다”, “사실 나 지금 속으로 벌벌 떨고 있다”면서 부끄러워한다.

 

최수진은 “왜 내 앞에서 긴장을 하냐?”며 웃는데, 에녹은 그런 최수진을 그윽한 눈빛으로 바라보더니 미소를 지어 ‘멘토군단’의 심박수를 치솟게 한다.

 

다정해 보이는 두 사람의 분위기에 이승철은 “혹시 (만남을) 시작할 의향은 있는지?”라고 묻는데, 에녹은 의미심장한 답을 내놓아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든다.

 

 

 

111회에서는 에녹이 은인 같은 대선배 인순이를 집으로 초대해 정성스런 집밥을 대접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에녹은 구강청결제를 뿌리고 립밤까지 바른 뒤, 물오른 미모로 누군가를 만나러 간다. 이에 스튜디오 멘토군단은 “왜 이렇게 입술에 신경 쓰냐?”, “여자 만나러 가는 거 아니냐?”며 에녹이 소개팅 가능성을 언급한다. 

 

 

 

 

잠시 후, 에녹이 도착한 곳은 인순이가 노래 연습에 한창인 한 스튜디오. 에녹은 13년 전 뮤지컬 '캣츠'를 통해 두터운 친분을 쌓은 인순이와의 인연을 설명한 뒤, 반갑게 자신을 맞아준 인순이에게 “모처럼 맛있는 식사를 대접하고 싶어서 좋은 곳으로 모시려고 한다. 시간 좀 내어주실 수 있으신지?”라고 정중히 청한다. 이에 인순이는 흔쾌히 응해 에녹의 차에 오른다.

 

에녹이 인순이를 데리고 간 곳은 바로 자신의 집. 인순이는 에녹이 요리를 준비하는 동안 집 안을 둘러보는데, 가지런히 정돈돼 있는 냉장고 내부와 약탕기, 나아가 콩나물까지 기르는 에녹의 살림 실력에 깜짝 놀란다. 이에 “너 진짜 별거를 다 하는구나. 보통 남자가 아니네~”라며 감탄을 연발한다.

 

그러다 에녹이 아버지와 같이 만든 테라리움 속 가족 인형을 보더니, “근데 넌 (자녀를) 몇 명 낳을 거야?”라고 돌발 질문을 던진다. 에녹은 “아이 낳을 생각은 있는데 어떤 분을 만날지 모르니까”라고 진지하게 답하고, 인순이는 “연상도 괜찮은 거냐?”라고 떠본다. 에녹은 “그런 건(연상연하는) 사실 개의치 않는 편”이라며 “대화만 잘 통하면 되지 않을까?”라고 답한다.

 

그러자 인순이는 “OOO은 어때?”라고 한 후배 여가수를 소개팅 상대로 소환해 에녹을 당황케 한다. 하지만 이내 에녹은 “나위 따윈 신경쓰지 않는다. OOO, 딱 기다려!”라고 영상 메시지를 보내 스튜디오 멘토군단을 놀라게 한다.

 

드디어 에녹이 차린 푸짐한 식사가 완성되고, 에녹표 9첩 밥상과 서프라이즈 이벤트에 인순이는 감동받아 함박미소를 짓는다. 이후 두 사람은 식사를 하며 이야기를 나누는데, 인순이는 자신의 연애사를 들려주며 에녹에게 “좀 더 용기를 내라”고 덕담하는 것은 물론, “결혼식에서 축가를 해주겠다”고까지 약속해 에녹을 감동케 한다.

 

 

 

110회에는 처음으로 커플 여행을 떠난 김동완과 서윤아가 대구 ‘핫플’을 즐긴 뒤, 한옥 숙소에서 첫날 밤을 맞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두 사람은 숙소 안방에 나란히 앉아 각자 가져온 짐을 푼다. 그러다 김동완은 트렁크에서 무언가를 무심하게 꺼내더니 “너 가져”라고 건넨다. 알고 보니, 핑크-블루 컬러 커플 잠옷을 미리 준비해 깜짝 선물한 것. 서윤아는 “너무 귀엽다. 감동이다”라며 잠옷을 직접 몸에 대보고 “난 스팀다리미 가져왔는데 잠옷 다려 줄까?”라며 환상의 커플 케미를 발산한다.

 

잠시 후 김동완은 씻기 위해 방에서 나가고, 서윤아는 정성스레 김동완의 잠옷을 다리기 시작한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본 MC들은 단체로 “와우”라고 환호하더니 “진짜 신혼부부 같다”라며 호들갑을 떤다.

 

김동완 역시 서윤아가 샤워하는 동안 혼자서 스트레칭을 시작하는데, MC들은 단체로 “타임”을 외치더니 “평소 안 하던 스트레칭을 왜?”, “혹시 팔굽혀펴기하는 거야?”라고 흥분해 현장을 후끈 달군다.

 

모두의 심장박동수를 치솟게 한 두 사람의 첫째 날 밤에 높은 관심이 쏠린 가운데, 다음 날 아침 김동완은 기분 좋은 미소로 기상해 서윤아부터 찾는다.

 

 

 

 

그런데 서윤아가 보이지 않자 김동완은 안절부절못하더니 즉각 서윤아에게 전화를 건다. 하지만 서윤아는 받질 않고 이에 김동완은 서윤아의 절친한 언니인 방송인 심진화에게 전화를 건다.

 

과연 서윤아가 갑자기 증발한 이유가 무엇인지?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정보 방송시간

 

MBN 수요일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  2022년 1월 9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방영 중입니다.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30분에 본 방송 합니다.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은

네이버시리즈온

티빙

통해서 다시보기 재방송 가능합니다.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보기 >최신 편성정보 방송시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