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빠는 꽃중년 4회 재방송 다시보기

채널A에서 방영하는 목요일 예능 프로그램 아빠는 꽃중년 4회 재방송 다시보기 2024.05.09 (목) 4화 신성우가 8세 태오, 3세 환준이를 데리고 놀이공원으로 떠나 ‘삼부자’만의 추억을 쌓는 모습이 펼쳐진다 편성표 재방송 시간 회차정보 출연진 에피소드 알아보겠습니다.

 

 

 

아빠는 꽃중년 회차정보 에피소드

 

 

 

4회에서는 신성우가 8세 태오, 3세 환준이를 데리고 놀이공원으로 떠나 ‘삼부자’만의 추억을 쌓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신성우는 비가 오는 날씨에도 두 아들을 데리고 판다와 기린 등 동물들을 구경하러 열심히 돌아다닌다.

 

또한 40kg에 육박하는 왜건을 끌고 놀이공원 곳곳을 종횡무진한다. 아이들과 놀이기구까지 함께 타며 놀아준 그는 집으로 돌아오는 길, 두 아들이 차에서 귀엽게 곯아떨어지자 슬며시 웃으면서 어린 시절 어머니와 함께 했던 창경원에서의 추억을 떠올린다.

 

이윽고 집에 도착한 신성우는 빠르게 나갈 준비를 하더니, 동네에 사는 친한 동생들을 만나러 근처 호프집으로 향한다. 이 자리에서 신성우는 낮에 두 아들과 놀이공원을 갔던 일을 이야기하며, “사실 난 아버지와 함께 한 기억이 거의 없다”고 털어놓는다.

 

이어 “분명히 하나 기억나는 건, 아버지의 자전거를 타고 함께 이발소를 갔던 것”이라며 “아버지 뒤에서 젖은 머리를 바람에 말리던 그 느낌이 아직도 있다. 참 좋았다”라고 말한다.


그런가 하면, 신성우는 “아이들에게 사춘기가 오면 어떻게 하냐?”라고도 묻는다. 이 모습을 지켜보던 ‘꽃대디’ 김구라는 “집에 우환이 있으면 (아이들에게) 사춘기도 없다. 우리 동현(첫째 아들)이는 성격이 무던해서 사춘기가 없었다”고 말해 ‘웃픔’을 자아낸다.

 

나아가 “네 살 수현이(늦둥이 딸)는 성격이 있는 편이다. 아마 둘째가 사춘기가 되면 제가 60세가 좀 넘을 텐데, 그때는 (사춘기가 오면) 어떡하나 하는 걱정은 된다”는 고민을 토로해 ‘꽃대디’들을 빵 터지게 만든다.

 

 

 

 

3회에서는 두 딸의 아빠인 가수 김원준이 육아를 마친 뒤, 모처럼 '송도 육아 동지'들을 만나 자유를 만끽하는 모습이 담긴다.

 

 

 

 

앞서 김원준은 '18개월'인 둘째 딸 예진이를 육아하면서 체력적으로 지친 모습을 보인 바 있다. 이날 그는 센스 넘치는 장모님 덕분에 모처럼 홀로 외출해 재충전의 시간을 갖는다. 특히 그는 헤드폰에 배낭을 완전히 세팅한 '힙'한 스타일을 선보여 '원조 꽃미남'의 면모를 드러낸다.

 

잠시 후, 김원준은 인근 지하철역에서 두 남자와 반갑게 인사한다. 이들은 김원준의 첫째 딸이 다니던 어린이집에서 친분을 쌓은 '송도 아빠들'이었다. 이와 관련해 김원준은 "그간 서로 '밥 먹어요' 하다가 오늘 처음으로 (우리끼리) 만나게 됐다"라며 "모두 장모님과 공동 육아를 한다는 공통점이 있다"라고 밝혔다.

 

드디어 김원준의 단골 LP 바에서 만난 이들은 시원한 맥주에 음악을 곁들이면서 '육아 이야기'를 나눈다. 그러다 "우리 서로의 이름도 모르지 않냐?"라는 이야기가 나오자, 김원준은 "나도 (휴대전화에) '누구 아빠'라고만 저장돼 있다, 왜 우리는 자식들 이름으로 살아야 하나? 우리도 이름이 있는데!"라며 급발진해 웃음을 안긴다.

 

이후 장모님과 공동 육아를 하면서 겪는 에피소드를 스스럼없이 털어놓는데, 김원준은 "난 장모님과 웃통을 텄다"면서 팬티만 입고 다녀도 편한 사이임을 강조해, 이를 지켜보던 패널 김용건, 김구라, 신성우, 안재욱을 깜짝 놀라게 한다.

 

 

 

2회에서는 신성우가 두 아들 태오와 환준이를 돌보며 자신의 어린 시절을 회상하는 모습으로 MC 김용건X김구라와 '쉰둥이 아빠'들 안재욱X김원준을 먹먹하게 만드는 모습이 담긴다.

 

이날 신성우는 초등학교 입학식을 하루 앞둔 태오에게 “내일 입학식에 못 갈 거 같은데, 아빠 없이도 잘 할 수 있지?”라며 미안해한다.

 

대학교에서 8년째 교수로 근무하는 터라, 태오의 입학식이 개강날과 겹쳐 못 가게 된 것. 대신 신성우는 태오의 손을 잡고 초등학교 등굣길을 미리 걸어보는가 하면, 입학 준비물을 사주는 등 아들을 살뜰히 챙긴다.

 

 

 

 

그러다 신성우는 자신이 다녔던 초등학교 생각이 떠올라 태오와 함께 즉흥적으로 모교를 방문한다.

 

 

아빠는 꽃중년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정보 방송시간

 

채널A 목요일 예능 프로그램 아빠는 꽃중년은 2024년 4월 18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방영 중입니다.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30분에 본 방송 합니다.

 

아빠는 꽃중년

네이버시리즈온

티빙

서비스를 통해서 재방송 다시보기 가능합니다.

 

아빠는 꽃중년 하이라이트, 클립영상 보실 분들은

아빠는 꽃중년 명장면

보시면 됩니다.

 

아빠는 꽃중년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보기 >최신 편성정보 방송시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