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모집 9회 재방송 다시보기

TV조선에서 방영하는 일요일 예능 프로그램 세모집 9회 재방송 다시보기 2024.05.12 (일) 9 두바이 대저택을 방불케 하는 찐 회장님 집이 공개된다 편성표 재방송 시간 회차정보 출연진 에피소드 알아보겠습니다.

 

 

 

세모집 회차정보 에피소드

 

 

 

9회

두바이 대저택을 방불케 하는 찐 회장님 집이 공개된다.

 

이날 김광규는 새로운 파트너와 함께 임장을 다녀온다. 그 정체는 MBC 인기 예능 프로그램 ‘러브하우스’로 대중들에게 잘 알려진 양진석 건축가. 그는 건물에 가치를 담는 건축가로 활동하며 현재 수많은 기업들이 찾는 명실상부 한국 대표 건축가로, 이번 임장지를 직접 설계했다고 해 눈길을 끈다.

 

특히 ‘세모집’ 최초로 해당 집을 지은 건축가와 ‘세모집’ 출연자가 함께하는 임장으로 집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양진석 건축가의 설계 포인트까지 다채로운 이야기가 공개될 예정이다. 또 김광규는 “그날 처음 만났는데 너무 잘 통한다”고 전해 둘의 새로운 케미도 기대를 모은다.

 

특히 이번 임장지는 국내 굴지의 패션 기업 JS코퍼레이션과 특급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을 경영 중인 회장의 집으로, 양진석 건축가는 “건축주인 회장님의 사옥을 설계한 인연으로 집까지 설계하게 되었다”고 밝힌다. 이어 “집 설계에만 3년, 시공에만 2년. 총 5년 동안 집을 지었다”라며 MC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본격 임장이 시작되자 MC들은 회장님의 취향을 반영한 듯 빈틈없이 세심한 공간들에 입을 다물지 못한다. 특히, 김광규는 회장님의 취미 공간인 실내 골프 연습장이 등장하자 “제 로망이다”라며 직접 골프 연습을 해본 후 탄식을 내뱉어 웃음을 더한다.

 

 

 

8회

슈퍼리치 억만장자들이 소유한 격이 다른 섬으로 임장을 떠난다.

먼저 ‘글로벌 랜선 임장’ 코너에서는 독특한 볼거리를 소유한 라나이섬부터 최적의 휴양지 라우칼라섬, 300여 종의 희귀동물들이 서식하는 네커섬까지 세계 부호의 마음을 사로잡은 섬 TOP3를 다룬다.

 

 

 

 

특히 김광규는 “마지막 섬(네커섬)이 와닿는다”고 밝혔는데, 실제로 이 섬은 한화 1억 6천만 원에 구매한 것으로 알려져 그의 마음을 더욱 사로잡았다. 김광규는 ”저 섬 제가 사겠다“라며 부푼 꿈을 드러내기도 했다. 그러나 현재 하루에 1억 8천만 원에 빌릴 수 있다고 밝혀지자 “아 뭐야! 섬이 (구매가가) 1억 6천인데!”라고 소리치며 울컥한다.

 

타 프로그램을 통해 섬에 살았던 경험이 있는 붐은 ‘(섬 매물이) 경매사이트에도 올라온다’라며 일반인도 섬을 살 수 있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한편, 홍진경은 “나는 섬하면 야한 생각이 난다. 배가 끊기잖아~”라며 뜻밖의 생각을 밝혀 모두를 당황하게 했다. 이에 제이쓴은 홍현희와 연애하던 시절, 섬에서 배가 끊겼던 일화를 공개해 MC들의 환호를 샀다. 비법을 궁금해하는 MC들에게 홍현희는 “사실 다 제가 계획했다”

 

 

7회

MC 붐의 경사에 축하를 건네는 출연자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붐은 “아기가 응애가 아닌 읏짜하며 태어났다”며 벌써부터 팔불출 면모를 드러냈다. 

 

특히 ‘세모집’의 유일한 독신인 김광규는 붐에게 부러운 눈길을 보내며 질투를 숨기지 않았다. 김광규는 붐 자녀의 이름으로 ‘광순이’를 추천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에 붐은 “너무 유니크하다. 후보에 올리도록 하겠다”라며 딸 얘기에 시종일관 행복한 모습을 보였다.

 

특히 붐은 출산 전 긴급하게 다녀온 출장 임장에서 이제껏 본 적 없는 역대급 텐션을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MC들은 “딸 낳더니 되게 열심히 한다”, “파이팅 넘치네”라고 감탄하며 아빠가 된 붐의 화려한 변신을 예고했다.

 

이어 홍진경은 붐에게 “이제 아빠가 됐으니까 정신 차리고 새 삶을 살길 바란다. 방송도 더 열심히 해야 한다”며 선배로서, 엄마로서 따뜻한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붐 또한 “제일 큰 조언”이라며 ‘앞으로의 방송도 열심히 임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한편, ‘글로벌 랜선 임장’ 코너에서는 동아시아의 3대 강국인 한국, 중국, 일본의 아파트를 전격 비교해 볼 예정이다. 특히, 이번 '세모집'에서는 현지 임장 가(家)이드가 등장해 각 나라의 아파트를 직접 소개하며 생생한 정보를 전달한다. 

 

 

 

특히, MC들은 중국의 남다른 스케일에 깜짝 놀란다. 홍진경은 “입주자 26만 명이면 작은 나라 인구수다. 통장님이 대통령 격이다”라며 감탄했고, 오상진 또한 “단지 안을 못 걸어 다니겠다”라며 대륙의 남다른 스케일에 탄식을 금치 못한다.

 

세모집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정보 방송시간

 

TV조선 일요일 예능 프로그램 세모집은 2023년 12월 1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방영 중입니다. 매주 일요일 오후 8시 50분에 본 방송 합니다.

 

세모집은

네이버시리즈온

티빙

통해서 다시보기 재방송 가능합니다.

 

세모집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보기 >최신 편성정보 방송시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