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에서 방영하는 월요일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장미단 58회 재방송 다시보기 2024.05.20 (월) 58화 '불타는 트롯맨' TOP7 손태진-신성-민수현-김중연-박민수-공훈-에녹과 빈예서, 박구윤을 비롯해 각 종교를 대표하는 스님, 신부님, 목사님 등이 출연, 종교 대통합 컬래버레이션 '신과 함께' 무대 편성표 재방송 시간 회차정보 출연진 에피소드 알아보겠습니다.
불타는 장미단 회차정보 에피소드
58회에서는 '불타는 트롯맨' TOP7 손태진-신성-민수현-김중연-박민수-공훈-에녹과 빈예서, 박구윤을 비롯해 각 종교를 대표하는 스님, 신부님, 목사님 등이 출연, 종교 대통합 컬래버레이션 '신과 함께' 무대를 펼친다.
이와 관련 빈예서는 MC 양세형에 의해 "비밀병기가 온다"라는 멘트와 동시에 '장미단2' 오프닝 무대에 등장, 환호성을 자아낸다. 무대에 오르자마자 구성진 꺾기로 모두의 입틀막을 끌어낸 그는 노래가 끝나자 언제 그랬냐는 듯 수줍은 소녀의 모습으로 돌아간 후 "트로트만 부르면 180도 바뀌는 반전 소녀 빈예서입니다"라고 자신을 소개해 모두를 공감하게 한다.
하지만 삼촌들의 구애 작전이 불붙은 상황에서 빈예서가 '장미단' 멤버 중 '최애 삼촌'을 묻는 MC 양세형의 질문에 "김중연"이라고 답하면서 모두를 실망에 빠뜨린다.
특히 빈예서가 "춤도 잘 추고, 멋지고, 잘생기셔서"라고 팬심을 고백하자, 예상치 못했던 답변에 놀란 김중연이 달려 나가는 해프닝이 벌어졌다. 김중연이 빈예서를 극진히 모셔오는 가운데 손태진과 에녹 등이 부러움 섞인 질투를 드러내면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또한 빈예서는 '오마이갓'팀 메들리 무대에서 이제까지와는 180도 다른 상큼 발랄 큐티한 면모를 발산한다. 신성과 함께 '파트너' 무대를 선보여 삼촌들의 함박 미소를 끌어낸다.
빈예서는 깜찍한 브이자를 그리며 무대를 시작하는가 하면, 신성과 까딱 커플 댄스, 마주 보고 눈 맞추기 댄스 등을 연출, 현장의 열기를 돋운다. 또한 두 사람은 한 치의 오차도 없이 어우러지는 화음으로 장민호-정동원의 '파트너'를 이을 '제2의 파트너' 커플 등극을 예감케 한다.
57회에서는 '불타는 트롯맨' TOP7 손태진-신성-민수현-김중연-박민수-공훈-에녹과 '현역가왕' 전유진-마이진-김다현-마리아-별사랑을 비롯해, KBL 레전드 전태풍-일본 TOP7 스미다 아이코-이탈리아 크리스티나-미국 카메론 등이 출연, 글로벌한 팀을 나눠 다채로운 대결을 벌이는 '불타는 세계 속으로' 특집이 펼쳐진다.
특히 스미다 아이코는 지난 7일 종영된 '한일가왕전'에서 일본 TOP7 황금막내로 등장, 안방극장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1차전에서 선보인 '긴기라기니 사리게나쿠' 이후, 매 무대마다 조회수가 급등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 돌풍을 일으켰다.
먼저 무대 위에 오른 스미다 아이코는 인기를 실감하냐는 MC 양세형의 말에 "안 보는 사이에 엄청 잘 돼서 아직도 많이 신기합니다. 감사합니다"라고 특유의 귀염 돋는 멘트와 꾸벅 인사를 건네 삼촌 이모 모두의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스미다 아이코는 '한일 퍼포먼스 킹과 퀸의 대결'이란 호명 아래 한국 퍼포먼스 대표 김중연과 맞붙는다. 김중연은 "제 무대 잘 보고 계세요"라며 도발적인 선전 포고를 던졌고, 스마다 아이코는 "저는 노래 실력뿐만 아니라, 퍼포먼스 실력도 갖고 있습니다. 저는 이길게요"라고 반달 웃음을 지은 채 또박또박 당찬 출사표를 던져 김중연을 얼어붙게 한다.
더욱이 아이코는 김희재의 '따라따라와'를 선곡, 파워 댄스와 한국어로 무대를 꾸며 모두를 놀라게 하고, 이에 현장에서는 "중연이 어떡하지"라는 걱정의 소리가 울려 퍼진다. 그러나 김중연의 섹시한 퍼포먼스 무대를 보고 난 후 스미다 아이코는 "서 있는 자세까지 멋있다. 반했다"고 10대다운 입덕 소감을 전해 폭소를 이끈다.
스미다 아이코는 '한일가왕전' MVP이자 '한일 황금막내즈'로 각별한 친분을 쌓았던 김다현과 재회의 듀엣 무대도 선보인다. 장윤정의 '약속'을 애절한 감성의 한국말로 소화해 모두를 '입틀막'하게 한다. 두 사람의 무대에 "한 곡 대결을 한 게 아니냐"는 평가가 쏟아진 가운데, 아이코는 김중연 그리고 별사랑과의 대결에서 어떤 결과를 얻을 수 있을지?
56회에서는 손태진-신성-민수현-김중연-박민수-공훈-에녹 등 TOP7과 ‘불타는 트롯맨’ 멤버들이 팀을 나눠 대결을 펼치는, 대한민국 트로트계 영원한 라이벌 ‘남진과 나훈아 특집’으로 꾸며진다.
먼저 ‘오빠 부대’를 창시한 대한민국 최초의 가수 남진과 나훈아의 계보를 잇는, 현재 대한민국 최고의 여심 저격수들이 등장한다는 MC 박나래와 양세형의 말에 현장의 열기가 뜨겁게 끓어오른 상황. 이어 남진 팀의 손태진과 나훈아 팀의 에녹이 노래 대결을 위해 무대에 오르고, 두 사람은 각각 자신들의 레전드에 대한 애정을 쏟아내며 ‘남진 부심’과 ‘나훈아 부심’을 터트린다.
더욱이 에녹이 ‘불타는 트롯맨’ 결승전에서 부른 나훈아의 ‘사랑’이 자신이 아기였을 적 어머니가 자장가로 불러준 곡이라며 남다른 의미를 전하자, 손태진은 남진의 노래로 ‘불타는 트롯맨’의 시작과 끝을 장식하며 우승까지 거머쥐었다고 반격해 팽팽한 기싸움을 일으킨다.
손태진과 에녹이 공교롭게도 비슷하지만 다른 느낌의 여심 저격 선곡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손태진은 남진의 ‘모르리’를 특유의 섹시하고 애절한 느낌이 가슴을 울리는, 한편의 이야기가 녹아있는 것 같은 무대로 완성한다.
이에 맞서 에녹은 “이곡에 있는 인물이 너무나 사랑스러웠고 한편의 드라마나 뮤지컬을 보는 느낌이었다”라면서 나훈아의 ‘내게 애인이 생겼어요’로 무대를 순식간에 공연장으로 만드는 마법을 이뤄낸다.
두 사람은 다양한 소품과 연기까지 더한 퍼포먼스로 그야말로 ‘퍼펙트 올인 무대’를 이끌어 모두로부터 박수와 열광을 이끌어낸다. 과연 ‘영원한 라이벌 남진과 나훈아 특집’을 제대로 관통해버린 손태진과 에녹의 매치 승자는 과연 누가 될지?
불타는 장미단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정보 방송시간
MBN 월요일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장미단은 2023년 4월 4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방영 중입니다.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10분에 본 방송 합니다.
불타는 장미단은
통해서 다시보기 재방송 가능합니다.
불타는 장미단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보기 >최신 편성정보 방송시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