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채널에서 방영하는 목요일 예능 프로그램 다해준다 인력사무소 5회 재방송 다시보기 2024.05.16 (목) 5화 정규직 직원이 된 송해나의 회사 후배 아이키가 행사 특화 일꾼으로 출연한다 편성표 재방송 시간 회차정보 출연진 에피소드 알아보겠습니다.
다해준다 인력사무소 회차정보 에피소드
5회
정규직 직원이 된 송해나의 회사 후배 아이키가 행사 특화 일꾼으로 출연한다.
등장과 함께 화려한 무반주 댄스를 선보인 아이키는 같은 회사 선배 송해나와 다소 어색한 관계를 들킨다. 데프콘은 "두 사람 같은 회사인 것으로 아는데 누가 봐도 안 친한 사이"라며 집중 조사에 들어간다. 송해나는 "서먹한 건 아니다. 자주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없다 보니..."라며 말끝을 흐렸고 아이키는 "맞다 그리고 또 회사 대선배님이시다"라며 존경과 어려움을 함께 표한다.
두 사람의 미묘한 감정을 읽은 데프콘은 "해나가 회사 13년 선배이긴 하지만 지금 회사 수입 월드 클래스는 아이키라고 들었다. 아이키는 은행 광고 찍었다고 들었다"라고 말한다.
간략한 소개를 끝내고 일자리로 이동하기 위해 차량에 탑승한 네 사람. 아이키의 인력서를 살펴보던 이용진은 "지금 결혼 12년 차, 12살 딸을 둔 엄마다"라며 아이키의 결혼 생활에 대해 질문한다. 아이키는 "결혼생활(부부생활)에 너무 만족한다. 신랑이 없었으면 지금의 아이키가 없다고 느낄 정도"라며 남편을 향한 칭찬을 아끼지 않는다.
유부남 이용진 역시 고개를 끄덕이며 아이키의 이야기에 공감한다. 덧붙여 아이키는 "남편이 제적인 능력치가 좋다. 계산도 잘하고 인생 미래 계획에 대한 공부도 많이 한다"라며 "직장 생활도 재택으로 하고 있어서 아이 서포트도 잘 해준다"라고 답해 송해나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는다.
3회
청소광에서 역대급 알바왕으로 변신한 브라이언의 험난한 알바 여정이 방송된다.
브라이언은 작성해 온 이력서를 제출한 뒤 알바 장소로 이동하기 위해 인력사무소의 차량에 올라탄다. 이를 살펴보던 데프콘은 “내가 지금 하고 있는 홈쇼핑이 있는데 브라이언이 먼저 시작했더라. 얼마 정도 했나”라고 질문을 던진다.
브라이언은 “홈쇼핑 시작한 지는 2년 조금 넘었다. 처음 시작하고 1년 만에 매출 157억 찍었다”라고 역대급 매출을 공개해 데소장과 용부장의 부러움을 산다. 이어 그는 역으로 “저 지금 인터뷰 보고 있는 거잖아요. 얼마나 주실 거예요?”라며 몸값을 당당하게 요구해 웃음을 자아낸다.
데프콘은 “얼마나 원해?”라며 ‘청소광’ 브라이언의 몸값을 물어봤고, 브라이언은 “요즘 시간당 천에서 천오백 기본이다”라고 터무니없는 액수를 답했다. 놀란 표정의 데프콘은 “네가 일하고 돈 받지 못한 경우가 많았나 보구나. 그 돈은 아예 줄 수가 없어. 돈독이 많이 올랐네”라며 악독한 사장님의 면모를 뽐낸다.
첫 번째로 도착한 일터는 부천의 핫한 무한 리필 고깃집이다. 지옥 같은 뜨거움 속에서 숯을 옮기는 브라이언과 달리 데소장과 용부장은 손님과 담소를 나누며 고기를 얻어먹어 브라이언의 분노를 유발한다. 브라이언은 욕과 애정의 경계를 아슬아슬하게 넘나드는 주옥같은 리액션으로 현장을 초토화시키며 모두를 폭소케 한다.
세 사람이 향한 두 번째 일터는 가성비 안주와 화려한 인테리어가 빛나는 맥줏집으로, 브라이언은 청소광다운 ‘광기’를 보이며 통창을 닦는다. 전문 분야 등장에 한껏 집중하기도 잠시, 휘몰아치는 불금 영업에 브라이언은 다시금 분노를 표출한다.
다해준다 인력사무소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정보 방송시간
E채널 목요일 예능 프로그램 다해준다 인력사무소는 2024년 4월 18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방영 중입니다.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30분에 본 방송 합니다.
다해준다 인력사무소는
통해서 재방송 다시보기 가능합니다.
다해준다 인력사무소 재방송 다시보기 >최신 편성정보 방송시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