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의 나라 살아요 선 넘은 패밀리 32회 재방송 다시보기

채널A에서 방영하는 금요일 예능 프로그램 남의 나라 살아요 선 넘은 패밀리 32회 재방송 다시보기 2024.05.03 (금) 32화 ‘덴마크 선넘팸’ 손지희X마크, ‘브라질 선넘팸’ 최명화X쥬에너, ‘영국 선넘팸’ 오자환X줄리아가 출연해, 각각 거주 중인 국가와 도시의 선을 넘어 네덜란드-아르헨티나-옥스퍼드로 떠난 여행기 편성표 재방송 시간 회차정보 출연진 에피소드 알아보겠습니다.

 

 

남의 나라 살아요 선 넘은 패밀리 회차정보 에피소드

 

 

 

 

32회에서는 ‘덴마크 선넘팸’ 손지희X마크, ‘브라질 선넘팸’ 최명화X쥬에너, ‘영국 선넘팸’ 오자환X줄리아가 출연해, 각각 거주 중인 국가와 도시의 선을 넘어 네덜란드-아르헨티나-옥스퍼드로 떠난 여행기를 공개한다.

 

이중 새롭게 등장한 ‘영국 선넘팸’ 오자환X줄리아는 4MC 안정환-이혜원-유세윤-송진우와 반갑게 인사를 나눈다. 오자환은 “스포츠 경기 분석에 필요한 카메라 연구와 개발을 담당하고 있다”며, “직업으로 인해 정착한 영국 런던에서 이탈리아 출신 줄리아와 사랑에 빠져 2년째 열애 중”이라고 밝힌다.

 

‘스포츠 분석가’의 등장에 축구 레전드 안정환은 더욱 친근감을 드러내는 한편, “2002년 월드컵 당시에도 네덜란드 출신 분석가들이 내한해 선수들의 기량을 꼼꼼히 분석하고, 훈련량을 조절해 줬다”며 나날이 발전 중인 ‘현대 축구’의 기술력을 언급한다.

 

뜨거운 환영 인사 후, 오자환X줄리아 커플은 일을 하면서 대학교 입학을 준비 중인 줄리아에게 동기 부여를 해주기 위해 런던에서 차로 1시간 20분 거리인 옥스퍼드에 위치한 ‘세계 1위 대학교’ 옥스퍼드대학교를 방문한다. 특히 오자환은 옥스퍼드대 졸업생인 지인까지 섭외해 줄리아와 함께 제대된 ‘캠퍼스 투어’에 나선다.

 

이를 지켜보던 MC 이혜원은 “아들 리환이도 한국에서 영국의 국제학교를 다녔는데, 각국의 학생들이 영국의 본교로 초청받을 기회가 있었다”

 

 

 

31회에서는 ‘이탈리아 선넘팸’ 권성덕X줄리아가 피렌체 ‘데이 투어’를 진행한 뒤 ‘피렌체 한국영화제’ 현장을 방문한 모습이 공개된다.

 

또한 ‘인도네시아 선넘팸’ 윤광민X헬레나의 반둥 활화산 폭포 체험을 비롯해, ‘프랑스 선넘팸’ 김다선X스티브가 스티브의 아버지를 위해 한국식 생일파티를 준비하는 하루가 담긴다. 스튜디오 게스트로는 호주 출신 샘 해밍턴, 이탈리아 출신 크리스티나, 프랑스 출신 파비앙이 출연해 ‘황금 라인’의 미(美)친 입담과 찰떡 설명을 곁들인다.

 

이날 ‘이탈리아 선넘팸’ 권성덕X줄리아는 르네상스 시대를 대표하는 지역이자 부부가 가장 사랑하는 도시인 피렌체를 방문한다. 이후 최종 목적지인 ‘피렌체 한국영화제’ 현장을 찾는데, ‘기생충’과 ‘오징어 게임’이 쏘아올린 K-콘텐츠 열풍으로 영화제 현장은 인산인해를 이룬다.

 

‘K-자부심’이 차오른 권성덕은 현지인들과 즉석 인터뷰를 시도하고, “‘최애 드라마’는 ‘미스터 션샤인’!”이라는 현지 팬의 말에 MC 송진우와 게스트 파비앙은 “내가 출연한 드라마!”라며 벅찬 감동을 드러낸다.

 

뒤이어 외국인들로 꽉 찬 간담회장에 입장한 권성덕X줄리아는 특별 게스트로 배우 이병헌이 등장하자 놀라워한다. 특히 이병헌은 ‘피렌체 한국영화제’에서 선정한 ‘올해의 배우상’을 수상한 뒤, ‘피렌체 명예 시민증’까지 수여받아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한다.

 

 

 

 

30회에서는 ‘튀르키예 선넘팸’ 하석진X누라이가 이슬람교 ‘라마단’ 기간을 맞아 13시간 동안 공복을 지키는 라이프, ‘호주 선넘팸’ 김정원X케일라가 브리즈번에서 ‘호주 종합선물세트’ 투어를 진행하는 현장, ‘칠레 선넘팸’ 김대형X까를라가 현지에서 운영 중인 카페에서 ‘김치 팝업스토어’를 오픈한 모습이 담긴다.

 

스튜디오 게스트로는 호주 출신 샘 해밍턴, 브라질 출신 카를로스, 튀르키예 출신 알파고가 출연해 각 나라의 문화에 대한 찰떡 설명과 폭풍 입담을 선보인다.

 

 

 

 

이날 ‘선넘팸’ 출연진들과 오랜만에 인사를 나눈 ‘호주 문어잡이 커플’ 김정원X케일라는 “얼마 전 한국에서 프러포즈를 했다”고 발표한다. “결혼식도 ‘선 넘은 패밀리’와 함께하자”라는 축하가 쏟아진 가운데, 두 사람은 ‘예비 부부’가 된 기념으로 호주 인구수 3위, 동부 퀸즐랜드의 주도인 브리즈번을 찾아 호주의 ‘진면모’를 보여주겠다고 선포한다.

 

“브리즈번에서도 문어를 잡는 건가?”라는 안정환의 예상과 달리, 이들은 첫 번째 투어로 다양한 동물들을 만날 수 있는 동물원을 방문한다.

 

이어 김정원X케일라는 “호주에서는 동물원에서 결혼도 할 수 있다. 동물과 함께하는 이색적인 ‘동물원 결혼식’이 인기”라고 설명한다. 샘 해밍턴은 “나도 11년 전 호주에서 ‘동물원 결혼식’을 진행했다”며 “동물들과 ‘결혼 인증샷’ 촬영을 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비롯해, 기린에게 먹이용으로 만든 부케를 건넸다”고 증언한다.

 

 

 

남의 나라 살아요 선 넘은 패밀리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정보 방송시간

 

채널A 금요일 예능 프로그램 남의 나라 살아요 선 넘은 패밀리는 2023년 9월 22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방영 중입니다.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40분에 본 방송 합니다.

 

남의 나라 살아요 선 넘은 패밀리는

네이버시리즈온

티빙

서비스를 통해서 재방송 다시보기 가능합니다.

 

남의 나라 살아요 선 넘은 패밀리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보기 >최신 편성정보 방송시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