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솔사계 61회 재방송 다시보기

SBS Plus에서 방영하는 목요일 예능 프로그램 나솔사계 61회 재방송 다시보기 2024.05.16 (목) 61화 17순자의 데이트권이 만든 대혼돈 편성표 재방송 시간 회차정보 출연진 에피소드 알아보겠습니다.

 

 

 

나솔사계 회차정보 에피소드

 

 

 

61회

17순자의 데이트권이 만든 대혼돈.

 

각오 단단히 하게 만드는 8옥순의 마음이 이끈 선택!

 

애매한 6영수의 답변에 해결되지 않는 17영숙의 민원!


라이벌들이 가진 데이트권에 불안해지는 15정숙과 17영숙.

 

 

 

60회

12인이 ‘솔로민박’을 나와 차를 타고 하염없이 어디론가 달려간다. 15기 영수는 “도대체 뭘 하기 위해 이렇게 멀리 오지?”라며 고개를 갸우뚱하고, 13기 광수는 “목적지가 운동장 같다”며, “축구 같은 거 할 수도 있다”고 예측한다. 

 

13기 광수의 말대로 이들은 넓고 푸른 잔디가 있는 축구 운동장에 도착한다. 직후 제작진은 ‘사계 데이트권’의 첫 미션으로 ‘페널티킥 왕 뽑기’를 선포해 곧장 미션을 진행한다.

 

특히 남녀 출연자들을 페널티 킥을 막을 상대로 프로 축구팀 골키퍼가 깜짝 등장하자 단체로 경악한다. 압도적인 피지컬을 자랑하는 골기퍼의 모습을 확인한 11기 순자는 “진짜로?”라고 ‘입틀막’하고, 데프콘은 “프로(선수)를 불렀다고?”라며 혀를 내두른다. 과연 ‘사랑의 불꽃슛’을 막기 위해 등장한 프로 축구 선수가 누구일지?

드디어 남자들이 차례로 골대 앞에 서고, 이중 15기 영수는 “나 지금 신발끈 조인다”며 다부진 각오를 드러낸다. 반면, 8기 옥순을 향한 ‘순애보’를 이어온 11기 영식은 비복근 부상으로 인해 컨디션이 좋지 않음을 알린 뒤, 다리를 절뚝거리며 경기에 참여한다. 이후, “제발 끊어지지 말아라”고 읊조리며 공을 차는 것은 물론, “아우씨, 장가 좀 가자!”라며 급발진한다.

 



59회

민박즈 팀옥순에서 8옥순 흔들 솔로남은?!


솔로녀들의 기대와 부담 사이에 있는 솔로남들, 그들의 마음은?

 

 

 


남자들과 6영수 선택에서 2순위 선택이 생각난 17영숙!

 

11영식을 울리기 위해 찐으로 8옥순을 선택할려는 솔로남들.

 

 

 

나솔사계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정보 방송시간

 

SBS Plus 목요일 예능 프로그램 나솔사계는 2022년 8월 11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방영 중입니다.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본 방송 합니다.

 

나솔사계는

네이버시리즈온

티빙

넷플릭스

통해서 재방송 다시보기 가능합니다.

 

나솔사계 재방송 다시보기 >최신 편성정보 방송시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