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에서 방영하는 수요일 시사교양 프로그램 나는 자연인이다 605회 재방송 다시보기 2024.05.15 (수) 605화 지금 이대로 좋다! 자연인 윤삼현 편성표 재방송 시간 회차정보 출연진 에피소드 알아보겠습니다.
나는 자연인이다 회차정보 에피소드
605회 2024.05.15. (수)
지금 이대로 좋다! 자연인 윤삼현
깊숙한 산속에 고립되어 버린 그를, 부모 형제는 안타까운 마음으로 바라본다고 한다. 그러나 걷다가 힘들면 언제든 쉬었다가 가도 되고 싱싱한 산이 내준 밥 한 그릇에 웃음 지을 수 있는 지금이, 이대로가 좋다고 그는 말한다.
설령 조금 부족하더라도 말이다. 지난날 몸과 마음을 짓누르던 갖가지 욕심들이 씻겨나가고 이제는 불어오는 바람처럼 가벼워졌다는 듯이, 자연인 윤삼현 씨의 얼굴엔 편안한 미소가 번지고 있었다.
그는 이미 행복으로 가는 길이 어디인지를 알아차린 게 아닐까?
604회 2024.05.08. (수)
자유로운 영혼입니다! 자연인 김정일
커다란 두꺼비 바위 아래로 꿈틀대는 그림자! 그의 트레이드마크인 태연한 얼굴로 정체불명의 손님(?)을 덥석 잡는 자연인. 수더분한 외모와 달리 자연에서의 삶은 마치 그가 이곳에 오래 산 것을 증명하듯이 능숙하다.
거침없이 낚아채는 귀한 쏘가리와 나무에서 바로 채취한 두릅과 머위꽃으로 식탁을 채우는 산골 베테랑. 최소한으로 최상의 것을 만들어 자신만의 오지 생활을 꾸린다.
완전 무장 상태로 벌통도 관리하고 죽은 물고기도 묻어주며 자연과 공생하는 자연인.
603회 2024.05.01. (수)
그 남자의 기억 자연인 조용성
그의 하루는 단순하지만 계획적이다. 아침에 일어나 빨래집게로 혈액순환 마사지를 하고, 끼니때가 되면 불린 현미와 채소들로 생식한다.
땅의 기운을 그대로 느끼며 가볍게 산책하다가, 뭔가 필요하다 느껴지면 손재주를 발휘해 이것저것 만들어낸다.
항아리로 만든 화덕이며, 나무판 조각들을 이어 붙인 테이블 겸 작업대, 직접 나무를 깎아 만든 지압봉들까지.
그런 그가 제대로 두 팔을 걷어붙였다. 방금 캔 도라지로 피자를 만들고, 저수분 수육과 양파 껍질 우린 물로 지은 밥은 맛만 좋다.
나는 자연인이다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정보 방송시간
MBN 수요일 예능 프로그램 나는 자연인이다는 2012년 8월 22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방영 중입니다.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10분에 본 방송 합니다.
나는 자연인이다는
통해서 다시보기 재방송 가능합니다.
나는 자연인이다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보기 >최신 편성정보 방송시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