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창옥쇼 시즌2 13회 재방송 다시보기

tvN에서 방영하는 목요일 시사교양 프로그램 김창옥쇼 시즌2 13회 다시보기 재방송 2024.05.02 (목) 13화 '때려치울까? 말까?'를 주제로 직장인들뿐만 아니라 부부, 가족 관계 그리고 앞으로 인생의 진로 고민까지 편성표 재방송 시간 회차정보 출연진 에피소드 알아보겠습니다.

 

 

 

김창옥쇼 시즌2 회차정보 에피소드

 

 

 

13회

'때려치울까? 말까?'를 주제로 직장인들뿐만 아니라 부부, 가족 관계 그리고 앞으로 인생의 진로 고민까지, 다양한 고민들에 대한 김창옥의 힐링 메시지가 펼쳐진다.

 

이날은 유쾌한 입담을 뽐내는 뮤지컬 배우 김호영과 톱모델 겸 방송인 이혜정이 참여해 현장 분위기를 달궜다. 김창옥은 “'김창옥쇼2'는 오디션 보는 마음으로 녹화에 임한다”며 “처음엔 어색하고 긴장되는데 어느 순간 풀린다”고 고백한다.

 

이에 이혜정은 “저는 많은 무대에 올랐지만 무조건 긴장된다. 지금 이 순간도 긴장된다”고 출연 소감을 밝힌다. 극강의 텐션을 자랑하는 김호영은 “저는 타고났다”며 본 투 비 연예인의 면모로 에너지 넘치는 유행어 “분노 끌어올려!”를 외치며 강연의 시작을 알린다.

 

첫 고민은 외모에만 집착하는 하루살이 딸이 고민인 엄마의 이야기가 전해진다. 집에선 게임만 하는 등 무기력하다가도 외출할 때만 3시간에 걸쳐 치장을 하고, 심지어는 지방흡입, 안면윤곽수술 등 무리한 성형 수술까지 요구한다는 것이다.

 

이에 딸의 반론과 집 안 환경을 들은 김창옥은 “대한민국은 인간관계에 척박한 나라”, “하지만 우리나라 인간관계 탑티어는 푸바오”라고 전해 의아함과 함께 모두의 공감을 자아낸다.

 

이어 회사의 '꼰대' 대표 때문에 사직서를 고민하고 있는 직장인의 애환도 전파를 탄다. 김창옥도 “이거 엄청 세다”라며 놀란 강력한 고민의 주인공은 회사 대표와 함께 현장을 찾아 모두의 궁금증을 자극, 시선을 집중시킨다.

 

특히 회사 대표는 “이런 내용인 줄 몰랐다”며 고민의 원인을 듣고 놀라고, 이를 본 김창옥은 “오늘이 퇴직하는 날”이라며 현장을 폭소케 한다.

 

이와 반대로 MZ 후배 때문에 고충을 토로하는 직장인의 질문도 이어진다. 업무를 지시하면 “왜요?”라며 반문할 뿐만 아니라, 근무 중 OTT 시청, 이어폰 꽂기, 고객들과 싸우는 등 이해하기 힘든 MZ 세대 후배로 인해 조직 생활을 유연하게 이끌기가 힘들다는 것. 이에 김창옥은 모든 직장인들의 공감을 자극하는 진심 어린 조언과 격려를 건넨다.

 

 

 

12화에는 ‘험하다 험해 불편한 가족들’을 주제로 가정의 불화를 이겨내는 김창옥만의 시원한 솔루션이 펼쳐진다.

 

김창옥은 “많은 사람들이 다 하는데 저는 하지 않는 것들이 있다”며 “커피, 술, 담배”를 꼽는다. 첫 경험의 쓴맛 때문에 포기하게 되는 것들이 많다는 그는 어린 시절의 경험을 공유하며 그 이유를 밝힌다. 이어 특별한 계기로 처음 커피를 마시게 된 경험을 전한다.

 

 

 

바로 황제성과 함께 떠난 여행에서 첫 경험을 해 보았다는 것. “황제성과의 여행이 너무 힘들었다”고 고백한 김창옥은 함께 떠난 여행담과 여행하며 처음 느꼈던 감정을 공유하며 웃음을 선사한다. 또한 현재 결혼과 출산을 하지 않는 현시대 문제의 원인도 가정에서의 첫 인식으로부터 출발했을 가능성이 높음을 시사하며 공감을 자아낸다.

 

본격적인 강연에는 김창옥을 당황하게 만든 강력한 갈등이 쏟아진다. 먼저 딸보다 사위 편을 들어주는 엄마를 신고한다는 결혼 5년 차 딸의 고민이 공개된다.

 

딸은 친정 엄마가 남편이 퇴근 후 육아 하는 것을 싫어한다며 “남편 기다리지 말고 직접 하라고 한다”고 전하자 김창옥은 “친엄마 맞죠?”라고 받아쳐 장내를 폭소케 만든다. 이어지는 엄마의 전통적인 가치관이 담긴 거침없는 발언에 김창옥은 “어머니 일단 굿을 해야 한다”며 황제성, 김지민과 함께 갈등 퇴마 의식을 벌여 웃음을 선사한다.


장모님의 반대에도 결혼을 강행한 후, 14년째 처가댁에서 차별받는 남편의 안타까운 이야기도 전파를 탄다. 장모님의 차별이 심해 이혼까지 고려했다는 일화는 모두를 먹먹하게 만든다. 

 

부모님의 이혼 이후 우여곡절을 겪고 친엄마와 재회한 딸의 가슴 아픈 사정도 공개돼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에 김창옥은 알츠하이머 의심 진단을 받았던 경험을 공유하며 모두의 고개를 끄덕이게 하는 진심 어린 응원과 조언을 전한다.

 

 

 

11화는 ‘내 인생에서 꺼져줄래? 헤어질 결심’을 주제로 모든 갈등과의 이별을 위한 김창옥의 힐링 강연이 펼쳐진다.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나는 솔로’의 15기 ‘옥순’과 ‘광수’ 부부의 등장으로 반가움을 더한다. 방송 당시 ‘다금바리 커플’로 인연을 맺은 뒤 결혼과 함께 임신 소식까지 겹경사를 알리며 많은 팬들의 응원을 받고 있는 화제의 부부가 고민과 함께 김창옥을 찾아 흥미를 높인다.

 

새신랑이 된 ‘광수’의 고민은 온라인 익명 커뮤니티 ‘네이X 판’의 열혈 마니아인 ‘옥순’이 기상천외한 막장 스토리에 과몰입 한다는 것. 심지어 직업이 변호사인 ‘광수’를 두고 결혼 전부터 이혼 전문 변호사 유튜브를 찾아보는 등 정도가 심해지자 보지 말라고 설득까지 했다는 일화를 고백해 현장을 폭소케 한다.

 

김창옥과 20년 전 각별한 사이임을 주장하는 과거 인연이 방문해 호기심을 높인다. “김창옥이 해외에서 더우면 속옷만 입고 자던 모습이 눈에 선하다”는 거침없는 폭로에 김창옥은 당혹감을 감추지 못한다.

 

이어 주인공을 확인하자 “오늘이 마지막 방송인가 생각했다”며 안도의 한숨과 함께 반가움을 표시해 20년 전 인연이 누구 일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또한 김창옥과 헤어질 수 없어서 고민이라는 김창옥과 동명이인이 등장한다.

 

 

 

 

갈등 종결자인 김창옥 때문에 기분이 불쾌하다는 그는 김창옥과 이름뿐만 아니라 성격과 행동까지 비슷한 모습을 보여 모두에게 웃음과 놀라움을 안긴다.

 

 

 

김창옥쇼 시즌2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정보 방송시간

 

tvN 목요일 예능 프로그램 김창옥쇼 시즌2는 2024년 2월 8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방영 중입니다.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45분에 본 방송 합니다.

 

김창옥쇼 시즌2는

네이버시리즈온

티빙

통해서 재방송 다시보기 가능합니다.

 

김창옥쇼 시즌2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보기 >최신 편성정보 방송시간 입니다.